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빽다방 띵메뉴 추천 / 빽다방 알바생

안녕하세요 여러분 ! 🙌🏻🤍
1일 1포스팅 한다는 게 이놈의 과제 때문에 ㅠㅠ

그대신 앞으로는 1일 1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!
다음 게시글은 컴활 1급 실기 공부법이니까
많은 관심 부탁드려용 😗










일주일에 20시간 보는 빽사장님😗

[빽다방 띵메뉴 추천]


제가 저번 포스팅에 다양한 아르바이트를
해보았다고 했잖아요 !
cf) 빽다방, 피씨방, 편의점, 쿠팡, 초밥집, 고깃집 ..


그중에 빽다방은 약 9개월간 알바했는데요!
최근에 사먹을 수 있는 메뉴 중에서
제 기준 + 손님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띵메뉴 !
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당 😋🧋🥤


+ 아 그리고 빽다방 어플 다운 받으시면
1일 1번 적립이 가능해요 !!
적립 10번 하시면 2000원 쿠폰 or 아메리카노 교환권
받으실 수 있으니까 참고하면 좋을 거 같아용🤍











1. 호떡 빽스치노 (5000₩)

이게 가장 최근에 나온 신메뉴인데
신메뉴 중에 가장 맛있더라고요 !!
개인적으로 무화과류는 별로였어요 :(

호떡 라떼는 안 먹어봤는데
호떡 빽스치노는 진짜 맛있었어용 ㅠㅠ❤️❤️
기회되면 아이스크림 올려서(소프트) 드셔보세용 !












2. 고구마 라떼(ICED) + 펄 추가 (4500₩)
🍠🍠

이건 제가 어제 알바하면서 만들어 먹었는데
너무 맛있는 조합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!

*아 참고로 1000원 내시면 아이스 음료
전 메뉴에 펄 추가하실 수 있어요.

고구마 스무디는 맛이 좀 연하더라고요 ㅠㅠ
고구마 라떼 아이스에 추가 !!
맛도 진하고 펄까지 있어서 식감도 좋았어용 😍

개인적으로 요 조합 강추합니다 👍🏻👍🏻













3. 피치우롱스위티(ICED) + 나타드코코 (3500₩)
🍑🍑

이 조합은 많은 분들이 아실 것 같은데요 !!

*나타드 코코는 500원 내시면
모든 메뉴에 추가 가능해요.

같이 알바하는 친구가 추천해줘서 먹어봤는데
달달쌉살한 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❤️❤️

기회되면 꼭 드셔보세용 !!











4. 토피넛 라떼(ICED) + 샷추가 (3500₩)
🥨🥨

토피넛은 약간 달달짭짤한 ?
솔티카라멜 알갱이 씹히는 맛이라고 보시면 돼요!

토피넛 라떼 그 자체는 너무 달아서
샷 추가하니까 제 입에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😋

요것도 같이 알바한 언니가 추천해준 띵메뉴예용 🥨

*아 참고로 샷은 500원 내면 추가 가능하세요!











5. 퐁당치노 미숫가루 (3500₩)
🥤🥤

퐁당치노 시리즈는 총 3가지가 있는데요!
•퐁당치노 바닐라
•퐁당치노 미숫가루 ⭐️⭐️⭐️
•퐁당치노 원조

저는 이중에서도 미숫가루가 진짜 맛있더라고요!
같이 알바했던 친구들이 추천해줬는데
미숫가루 맛도 진하고 달달고소한게..💛💛


:: 미숫가루 싫어하시는 분들은 바닐라로 드셔보세요!
(바닐라도 나름 맛있었어요 !)










6. 블랙펄 라떼 (3500₩)
🧋🧋

블랙펄 시리즈도 총 3가지가 있는데요!
•블랙펄 라떼 ⭐️⭐️⭐️
•블랙펄 카페라떼
•블랙펄 밀크티

저는 라떼만 먹어봤는데 다른 알바하는 친구들이
밀크티는 너무 달고 카페라떼는 샷이 들어가서
비교적 단 맛이 적게 느껴진다고 했어요 !

여러분 요놈도 미친놈입니다..🤍🧋🤍
흑당라떼는 너무 달아서 싫어하시면
딱 좋아하실 것 같아요!

적당히 달달구리한게••• 최곱니당 ㅠ 👍🏻
너무 맛있어서 알바 이틀 연속으로 먹었어요 요놈으로 :)











7. 녹차 빽스치노 (B: 3500₩ / S: 4000₩)
*베이직 : 🍦 X *소프트 : 🍦 O

🌱🌱

빽다방하면 개인적으로 커피 빽스치노라고 생각해요.

그 중에서도 빽스치노는 녹차쿠키가 맛있었어요!
*바나나 (초코 바나나, 딸기 바나나)는 인위적인 향이
나서 굳이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:)

요 녹차 빽스치노에 펄 추가해서
드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고요:)












8. 쿠키 빽스치노 (B: 3500₩ / S: 4000₩)
*베이직 : 🍦 X *소프트 : 🍦 O
🍪🍪

빽스치노 중에서 녹차 다음으로 맛있는
쿠키크런치 빽스치노인데요!!

*원조도 맛있긴 한데 저는 원조 빽스치노보다
ICED 원조커피가 더 맛있더라고요 :)

오레오 맛은 실패할 수가 없는 공식이죠?
당연히 맛없없인 조합이라 믿고 먹는 쿠키 빽스치노🤍











9. 바닐라라떼 (H: 3000₩ / I: 3500₩)


제가 원래 아메리카노만 먹었는데
빽다방 바닐라라떼를 알게 된 후로
바닐라라떼에 눈을 떴어용...!! 👀

다른 지점 중에 바닐라 시럽을 사용하는 곳이
있다던데 빽다방은 파우더를 쓰거든요!

그래서 그런지 인위적인 맛도 안나고 적당히 달달한게,,
빽다방 바닐라 라떼 최애 커피예요 ..❤️❤️
cf) 실제로 손님분들도 아메리카노만큼
바닐라라떼를 자주 사가세요!











10. 원조커피 ICED (2500₩)
☕️☕️

봄봄에 옛날커피도 비슷한거 같아서
먹어봤는데 옛날커피, 다방커피 계열은
빽다방 "원조커피"가 제일 맛있더라고요❤️❤️

빽다방에서 단호박 식혜랑 원조커피는
기본 간얼음으로 제공돼서 굳이
간얼음 요청할 필요는 없어요!! 😛

이 커피가 더위사냥 진하게 녹인 맛?, 믹스커피
요런 맛이니까 술 먹고 해장용으로 딱 ! 😉











11. 아샷추 (아이스티 + 샷 추가) (2500₩)
🍊☕️

요게 원래는 기본 메뉴에 없었는데
많은 손님분들께서 아이스티을 추가하셔서
메뉴로도 등록된 거라고 하더라고요 ?😳

저는 요고 안 먹어봤는데 알바할 때마다
정말정말 커피만큼 잘 나가는 메뉴예요!

인기메뉴인데는 이유가 있으니
요것도 추천드립니당 ! 🧡🧡
cf) 다음번에 빽다방 추천 음료 2편에서는 먹고
후기 알려드릴게용 :)











12. 사라다빵 (2500₩)
desert
🥒🥔🧅🥓🥖

빽다방에는 또 사라다빵이랑 소시지빵이
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용 ㅠㅠ 😍


사실 기대도 안하고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
소시지빵보다 요게 더 맛있더라고요! ?


파리바게트 사라다빵도 먹어봤는데 다른건 몰라도
사라다빽다방이 짱입니당 여러분 ㅠㅠ ⭐️⭐️⭐️
cf) 커피랑 같이 호로록 먹으면 끝장나는 조합!











13. 소세지빵 (2500₩)
desert
🧀🌽🌭

제가 소시지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
얘는 진짜 맛있었어요 !!

옥수수 톡톡 씹히고 치즈마요네즈 소스
소시지는 싼 느낌이 아니라 육즙 나오는 맛있는 ?
고런 소시지가 통통하게 들어가있어요 🐽

너무 칭찬만 해서 광고같은데 진짜 리얼
맛있는 것만 소개드린다는 점 ! 😉😉

아침 대용으로 혹은 식사대용으로 음료랑 같이
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! 🧡















빽다방 9개월 알바생의 추천이었숨니당 ㅎㅎ

사실 다른 카페에 맛있는 띵 메뉴도 많아서
고건 직접 먹어본 거 위주로 다음 게시글에서
소개드리도록 할게용!!

제가 또 한 쩝쩝박사 한답니다 ㅎㅎ 😉🐽

빽다방 겨울 시즌메뉴 컴백하거나
새로운 신메뉴 나오면 빽다방 포스팅으로도
다시 찾아오겠습니당 !











이만 오늘의 포스팅 끝 ☕️🌭🍦🧋❤️
••• 앞으로 1일 1포스팅 하자 수아야 ㅠㅠ



* 위 게시글은 어떤 수수료도 받지 않고 작성된
   순수 후기글입니다.
*사진출처 : 빽다방 본사 홈페이지